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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 게임 데이터 클래스 기본 속도 추가

PUZZLE/Game-jewels crush puzzle

by 펀오락실 2018. 1. 10. 11:30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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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코드] 개발 환경 


1. IDE=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 SDK=Android SDK

3. 개발 언어= 안드로이드

4. PC 실행 환경 = 윈도우

5. 사전 셋팅 = J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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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코드] Google Play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 소스코드

- Jewels Crush Puzzle [보석깨뜨리기퍼즐헥사]


https://goo.gl/pcy1hz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다운로드 링크)




아래 소스코드 내용은 구글 플레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의 소스코드로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고 본인이 구현하고 싶은 내용의 기능이 있거나


아래 코드 내용이 다른 소스코드와 어떻게 연결이 되는지 궁금할 경우 전체 풀 소스


코드를 구매하여 새로운 2차 저작물로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소스코드] 제품 구매시 내용 안에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소스 코드의 일부분


static 게임 데이터 클래스 기본 속도 추가 [기본 속도] 부분이 핵심


Open Shared source





2-1-6 스태틱 게임 데이터 클래스 기본 속도 추가 //녹색 글씨는 주석문


package com.funoraksil.adhexa;

/**

 * Created by Administrator

 */

public class GameInfo {

    static final int BASIC_DELAY = 4; // 기본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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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구매 문의 : http://feature.funoraksil.com/html/help.asp


게임 개발회사 홈페이지 : www.funoraks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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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코딩 복습


1. 서페이스뷰 생성,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최초커밋 코드 링크 http://sourcescode.tistory.com/3

2. 게임 기본 엔진 클래스 추가 생성 3개 파일 http://sourcescode.tistory.com/6

3. Main Layout 파일 게임 뷰 적용 http://sourcescode.tistory.com/7

4. 게임 뷰 기본 메소드 추가





[예제 2.1.6] 1. GameInfo.java

파일 찾기 경로: app/src/main/java/com/funoraksil/adhexa/GameInfo.j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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