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뷰 기본 메소드 추가

PUZZLE/Game-jewels crush puzzle

by 펀오락실 2018. 1. 8. 11:30

본문

[소스 코드]개발 환경 

1. IDE=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 SDK=Android SDK

3. 개발 언어= 안드로이드

4. PC 실행 환경 = 윈도우

5. 사전 셋팅 = JAVA 

 

[소스 코드] Google Play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 소스코드

- Jewels Crush Puzzle [보석깨뜨리기퍼즐헥사]


https://goo.gl/pcy1hz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다운로드 링크)




아래 소스코드 내용은 구글 플레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의 소스코드로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고 본인이 구현하고 싶은 내용의 기능이 있거나


아래 코드 내용이 다른 소스코드와 어떻게 연결이 되는지 궁금할 경우 전체 풀 소스


코드를 구매하여 새로운 2차 저작물로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소스코드] 내용 안에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소스 코드의 일부분이다


게임에서 보여지는 부분을 위해서 게임 뷰 관련 기본 메소드

(스레드 객체생성, 뷰키, 터치 이멘트, 연산처리, draw 처리, 게임속도)를 추가한다


Open Shared source





2-1-4 게임 뷰 기본 메소드 추가 //녹색 글씨는 주석문



package com.funoraksil.adhexa;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graphics.Canvas;

import android.view.KeyEvent;

import android.view.MotionEvent;

import android.view.SurfaceHolder;

import android.view.SurfaceView;


 /**

    Add a comment to this line

  * Created by Administrator

  */


public class GameSurfaceView extends SurfaceView implements SurfaceHolder.Callback {

    private GameThread thread;

    private int delay;


    public GameSurfaceView(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init(context);

    }


    private void init(Context context) {

        getHolder().addCallback(this);


        delay = GameInfo.BASIC_DELAY; // 게임 기본 속도



        // 스레드 객체 생성

        thread = new GameThread(getHolder(), this);

    }


    // SurfaceHolder.Callback 관련 메소드 Override

    @Override

    public void surfaceCreated(SurfaceHolder holder) {


    }

    @Override

    public void surfaceChanged(SurfaceHolder holder, int format, int width, int height) {


    }

    @Override

    public void surfaceDestroyed(SurfaceHolder holder) {


    }



    // View key, touch Event 관련 Override

    @Override

    public boolean onKeyDown(int keyCode, KeyEvent event) {

        return super.onKeyDown(keyCode, event);

    }

    @Override

    public boolean onKeyUp(int keyCode, KeyEvent event) {

        return super.onKeyUp(keyCode, event);

    }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Event(MotionEvent event) {

        return super.onTouchEvent(event);

    }



    // 연산 처리

    public void viewerRun() {

    }


    // draw 처리

    public void viewerDraw(Canvas canvas) {


    }


    // 게임 속도

    public void setDelay(int delay) {

        if(delay < 0) this.delay = 0;

        else this.delay = delay*10;

    }

    public long getdelay() {

        return delay;

    }


 }


--------------------------------------------------------------------------------


제품 구매 문의 : http://feature.funoraksil.com/html/help.asp


게임 개발회사 홈페이지 : www.funoraksil.com


--------------------------------------------------------------------------------

지난 코딩 복습


서페이스뷰 생성,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최초커밋 코드 링크 http://sourcescode.tistory.com/3

게임 기본 엔진 클래스 추가 생성 3개 파일 http://sourcescode.tistory.com/6

Main Layout 파일 게임 뷰 적용 http://sourcescode.tistory.com/7





[예제 2.1.4] 2. GameSurfaceView.java

파일 찾기 경로: app/src/main/java/com/funoraksil/adhexa/GameSurfaceView.jav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